우산 건조기 Umbrella Dryer

게시 날짜: 2010/07/24, 카테고리: Design, Watching
태그:, ,

Add to DeliciousAdd to DiggAdd to FaceBookAdd to Google BookmarkAdd to MySpaceAdd to NewsvineAdd to RedditAdd to StumbleUponAdd to TechnoratiAdd to Twitter

또 다시 장마철이 시작되었다.

비가 오면 어쩔 수 없이 휴대하게 되는 우산.

비에 맞지 않기 위해 쓰는 것은 어쩔 수 없다지만, 젖은 우산은 나 뿐 아니라 내 주변 사람들까지도 불편하게 한다.

물론 대다수의 건물 혹은 매장 입구에서는 비닐 커버를 비치하여 바닥에 물이 떨어져 미끄럽거나,  옆 사람에게 빗물이 묻거나 등의 몇가지 불편사항들을 해결하고 있다.

하지만, 비닐 커버만으로 충분하지 않은게 사실이다. (비닐 커버를 사용하면 다시 우산을 사용할 때 내부에 빗물이 스며들어 있거나, 가방에 넣어둔 커버를 씌운 우산에서 물이 새거나.. 등등)

디자이너 Noh Seon Mi (아마도 한국사람?) 은 이런 점에 착안하여  “우산 건조기 Umbrella Dryer”를 발명했다.

공공기관이나 대형 건물/매장 /지하철 역 등에 설치하면 사람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 같다.

사진 및 자료 출처 : Yanko Design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