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안드로이드 탑재 쿼티 슬라이더 ‘모토 쿼티’ 출시

게시 날짜: 2010/07/08, 카테고리: IT & Mobile, News
태그:,

Add to DeliciousAdd to DiggAdd to FaceBookAdd to Google BookmarkAdd to MySpaceAdd to NewsvineAdd to RedditAdd to StumbleUponAdd to TechnoratiAdd to Twitter

모토로라는 안드로이드 2.1 플랫폼을 탑재한 모토 쿼티(MOTO QRTY™)를 한국에 선보인다.

모토 쿼티는 매우 성공적인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 폰으로 세계 유수의 언론과 소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모토로라 XT702의 한국 모델이다.

슬라이드형 쿼티(QWERTY) 자판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안드로이드 탑재 폰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출시를 기다려온 제품이다.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은 “모토 쿼티는 뛰어난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모토로라의 리더십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며 “한국에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을 선보인 모토로라는 앞으로도 놀라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혁신적인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드로이드 2.1을 탑재한 모토 쿼티는 구글의 강력한 모바일 서비스1와 안드로이드에 기반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구글 검색(Google Search™), 구글 지도(Google Maps™), Gmail™, 구글 토크(Google Talk™), 구글 계정 일정 및 주소록 연동 등의 구글 모바일 서비스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마켓의 전 세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모토 쿼티는 슬라이드형 쿼티 자판을 채용해 문자 메시지 또는 업무 상 이메일 사용이 잦은 사람,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사람에게 적격인 제품이다. 사용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3.7인치 고해상도 풀터치 디스플레이와 쿼티 키패드 중 최적의 문자 입력 방식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메시징 및 웹 브라우징이 가능하다.

또한, 쿼티 자판에도 불구하고 슬림한 13.7mm의 본체는 모토로라의 디자인 전문성과 안드로이드 경험의 차별화를 보여준다.

안드로이드 웹킷 브라우저 탑재로 구현한 빠른 인터넷 속도1과2와 강력한 멀티 태스킹 지원은 모토 쿼티로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게 해 웹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위젯을 사용하는 데 있어 제약이 없도록 했다3.

이에 더해, 모토 쿼티는 핀치 앤 줌, 더블 탭 줌 등 모토로라의 다양한 터치 방식을 지원해 웹 브라우징 및 멀티미디어 감상 시 보다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화면을 두 번 연속 터치하거나 손가락 두 개를 모으고 벌리는 직관적인 제스처로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다.

모토로라의 모토 쿼티는 8일부터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토 쿼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상세 스펙은 다음(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기가 가능)과 같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