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공을 이용한 (돌리는 병) 병따개 만드는 법

게시 날짜: 2010/06/28, 카테고리: etc.
태그:, , , ,

더운 날씨에 손아귀에 힘도 남아 있지 않은 요즘 본드를 붙여버린듯 꽉 달라붙어 열리지 않는 병뚜껑은 정말 날 화나게 한다.

바지에 손을 쓱쓱 문지르고 다시 돌려봐도, 수건을 가져다가 낑낑거리며 돌려봐도 뚜껑은 열리지 않고 이마엔 땀방울이….

한번쯤은 경험해봤을 만한 일상의 평범한 상황.

집에 하나쯤을 있을 법한 굴러다니는 테니스 공을 활용한 (돌리는 병 전용) 병뚜껑 오프너 만드는 방법.

Step 1 – 사용하지 않는 테니스 공 1개와 칼을 준비 합니다. 손가락을 베이는 일을 막기 위해 칼날이 짧은 커터칼이 좋을듯.

Step 2 – 손가락이 베이지 않도록 조심 조심하면서 테니공 표면에 있는 하얀 선을 따라서 공을 잘라줍니다.

Step 3 – 내부에 미끄럼 방지 고무가 부착된 한 쌍의 병뚜껑(돌리는 뚜껑 전용) 오프너가 만들어졌습니다. 물론 이 상태로 사용해도 되지만..

Step 4 – 이왕이면 조금 더 예쁘게 장식을 하면 깜찍한(?) 오프너가 완성되었습니다! +_+

 

사용법 –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열리지 않는 병뚜껑을 테니스공 오프너로 고정하여 돌리면~ 샤샤샥~ 열렸습니다!

출처 : http://www.instructables.com

Advertisements
댓글
  1. […] This post was mentioned on Twitter by Young, 1원 2원 3원 4원!!. 1원 2원 3원 4원!! said: 살짝 신기~ 잘 열릴지…[ 테니스공을 이용한 (돌리는 병) 병따개 만드는 법 http://bit.ly/9SeIar ]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