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업계 최초 여성 타겟 스마트폰 ‘이자르’ 출시

게시 날짜: 2010/06/24, 카테고리: IT & Mobile, News
태그:, ,

스카이(www.isky.co.kr )는 업계 최초로 여성을 타겟으로 한 스카이의 두 번째 스마트폰인 이자르(Izar, 모델명 IM-A630K)를 다음주 선보이며 스마트폰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자르’는 우주를 테마로 우주의 능력을 선보이는 ‘안드로이안 캠페인’의 일환으로 ‘완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는 시리우스에 이어, ‘최고의 美’를 상징하는 행성을 뜻하는 스카이의 두 번째 스마트폰 제품이다. ‘이자르’는 지구에 서 약 210광년 떨어진 목동자리에 있는 별로써 ‘베일, 면사포’를 뜻하는‘ 말로 ‘가장 아름다운 자’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기계적이며 투박한 남성중심적 스마트폰 일색에서 크기, 기능 및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여성 고객의 기호를 고려한 여성 타겟 스마트폰이라는 점이 특징적이다.

먼저 이자르는 감성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올 여름 각광을 받고 있는 쥬얼리의 크리스탈을 적용해 다채로운 컬러라이팅으로 휴대폰 하부 라인에 포인트를 줘 미적 측면을 강조했다. 특히 음악 재생 시 음악 비트에 맞춰 7가지 컬러라이팅이 구현되는 감성라이팅이 탑재됐다. 또 남성에 비해 손이 작은 여성들을 배려해 일반 스마트폰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해, 작은 핸드백이나 주머니에도 편리하게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여성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주요 메뉴들을 아이콘으로 표시해 스마트폰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고, 사진기능을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들을 위해 500만 화소 자동초점(AF) 카메라를 장착했다.

특히 ‘이자르’는 최초로 KT의 KAF(KT Application Framework)를 지원하여 쇼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앱 이용이 가능하다.

<스카이의 스마트폰 모델로 선발된 배우 겸 영화감독 ‘구혜선’이 다음주 출시 예정인 업계 최초 여성 타겟 스마트폰 ‘이자르’를 선보이고 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2.1로 출시하고, 안드로이드 플랫폼 중 가장 최신의 2.2버전(프로요, Froyo)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블루투스 기능, 지상파 DMB를 포함 스마트폰 최초 유심 기반의 금융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

또 멀티터치가 가능한 정전식 터치 방식을 채택했고, 웹서핑시 플래시(Flash)를 지원해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을 포함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 예정이며 그라데이션 패턴의 블랙 컬러는 다음주에, 화이트 컬러 및 3rd 컬러는 순차적으로 KT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여성전용 아름다운 스마트폰 ‘이자르’를 출시하는 스카이는 빅스타급 모델을 철저히 배제해왔던 이제까지의 행보와는 달리 ‘이자르’ 제품에 대해서는 출중한 외모에 영화제작, 작곡, 일러스트레이트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뽑내고 있는 ‘뷰티 앤 스마트’ 아이콘인 구혜선씨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였다.

특히 구혜선의 모델 선정은 이번 광고를 제작한 이노션에서 실시한 소비자조사에서 알파걸의 당차고 스마트함은 물론 미모까지 겸비한 ‘뷰티 앤 스마트걸’을 의미하는 ‘이자르걸’에 가장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뽑힌 결과여서 더욱 주목된다. 구혜선이 촬영한 ‘이자르’ 광고는 7월 1일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을 통해 온에어 예정이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 ‘이자르’는 아름다움과 스마트함을 동시에 갖춘 첫 여성 타겟 스마트폰”이라며 “앞으로 스카이는 고객의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스마트폰 시장 내 스카이만의 영역을 구축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팬택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