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NEX 국내 정식발매

게시 날짜: 2010/06/21, 카테고리: IT & Mobile, News
태그:, ,

소니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자사의 세계 최소형 최경량 DSLR 알파 NEX의 21일 현장판매를 시작으로 국내 정식 발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출시 이후, 8일 진행된 NEX 예약판매에서는 접속자가 몰려 서버가 다운되고 15분만에 NEX-5 초도 물량 1,500대가 완판되는 등 현재까지도 구매 문의가 줄을 잇고 있는 상황. 예약 판매에 미처 구입하지 못한 대기 수요자들이 이번 현장 판매에 대거 몰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재로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현장 판매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정식 물류 입고 후 첫 판매 개시인 만큼 하루 전인 20일 오후부터 고객들이 매장 앞에 줄을 서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소니스타일 코엑스점에서 6월 21일 오후 6시부터 진행 예정인 현장판매에서는 NEX-5 더블 렌즈 킷 (NEX-5 + 16mm F2.8 + 18~55mm F3.5-5.6)이 200대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현장 구매자에게는 소니 워크맨 W 방수모델 (NWD-W252, 2G White), 소니 SD 메모리 카드 4G, NEX Urban Style 가방, 넥 스트랩, NEX 패션 T-셔츠가 제공된다. 또한 정식 발매를 통해 NEX가 국내 처음 시판되는 현장인 만큼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즉석 추첨을 통한 사은품 제공될 예정이다.

알파 NEX는 최신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와 고속 비욘즈(BIONZ) 프로세스를 장착한 렌즈 교환식 카메라로 세계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혁신적인 제품. NEX-5는 AVCHD 포맷 형태의 Full HD 1080i 의 막강한 동영상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고급형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초경량 디자인으로 선보여 DSLR 유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여성과 보급형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NEX-3는 스윕 파노라마, 스마일 셔터, 오토 포커스 컨트롤 등 고급 촬영 편의 기능과 다양한 색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알파 NEX는 금일 현장 판매에서 미처 구입하지 못한 고객은 21일 밤 11시 45분 CJ 홈쇼핑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니 알파에서는 예판 매진 이후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방 고객들을 위한 ‘알파 NEX 제품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IT 기기 출시 관련 고객 행사가 서울에 집중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NEX의 경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보이고 있는 혁신적인 제품인 만큼 지방 고객들과도 접점을 넓혀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7일 서울에서 진행된 런칭 쇼 이후 12일 부산, 12일 대구 등 전국 주요 대도시를 돌며 진행된 있는 ‘알파 NEX 제품 설명회’는 현재까지 4000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울산, 구미, 전주로 이어질 설명회는 알파 NEX 마이크로 사이트 (http://alpha.sony.co.kr/alphanex)에서 신청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알파마케팅 배지훈팀장은 “알파 NEX는 최고의 이미징/동영상 기술과 매력적인 디자인,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기존 사용하던 브랜드와 관계 없이 모든 카메라 유저들이 구입을 고려해 볼만한 경쟁력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면서 “하루 만에 2500대 전량이 매진된 예약 판매 이후 현장판매에 대한 고객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현장판매에서 구입하지 못한 고객들은 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파 NEX 마이크로 사이트 (http://alpha.sony.co.kr/NEX)에서 확인하면 된다.

출처: 소니코리아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