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3D ‘스트리트 댄스’ 아바타와는 또 다른 3D 쾌감을 느껴라

게시 날짜: 2010/06/12, 카테고리: Playing
태그:, , , , ,

세계 최초 리얼 3D 댄싱로맨스가 온다!

2010년 영화계의 화두는 단연 3D이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가 2억 4천만 달러의 제작비를 투입해 그 10배가 넘는 27억 달러로 영화사상 최고의 수익을 기록하며 3D열풍을 이끌었기 때문이다. 3D는 이제 영화를 넘어 방송, 게임, 가전업계까지 거대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아바타>가 화제를 모았던 이유는 인간의 모든 상상을 조합한 듯한 환상적인 판도라 행성의 공간적 이미지뿐 아니라, 모션 픽쳐를 이용한 리얼한 생동감 때문이다. 사람의 감정이 담긴 눈동자와 표정, 몸짓을 보여준 <아바타>에서는 탐 행크스 주연 <폴라 익스프레스>나 안젤리나 졸리의 <베오 울프>등 그간 3D애니메이션이 주었던 이질감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오는 6월 16일, <아바타>와는 전혀 다른 쾌감을 줄 3D댄싱 로맨스가 온다. <스트리트 댄스>는 살아있는 배우들이 직접 춤추고 그 땀과 호흡까지 느낄 수 있는 리얼 3D 댄스무비로 <아바타>를 제작한 ‘페이스’ 사와 더불어 세계 최고 3D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FX’ 제작진이 함께 했다. 여기에 15년간 ‘오아시스’ ‘걸스 어라우드’ 등 세계 최정상의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 작업을 해온 맥스 & 다니아 듀오 감독은 디지털 레드 카메라와 실리콘 이미징 카메라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3D영상을 구현했다. 스트리트 댄스 특유의 회전동작은 360도 촬영을 통해 실감나게 표현했고, 세트디자인과 점층적인 안무구성, 배우들의 자세와 위치까지 모두 3D 효과를 고려했다. 그렇기에 <스트리트 댄스>는 평범한 풀샷에서도 3D가 주는 재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다. 발레스튜디오에 들어가는 여주인공 칼리 옆으로 지나가는 학생들이 마치 관객 옆을 스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것! 댄스 장면은 말할 것도 없다. 스트리트 댄스팀과 발레단의 댄스배틀, 라이벌 ‘더 써지’ 와의 클럽 댄스배틀에서 보여주는 360도 촬영방식은 극장이 클럽이 된 듯한 흥분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섹시힙합걸 ‘니콜라 벌리’와 파워풀 발레리노 ‘리차드 윈저’의 상큼한 로맨스는 재미를 더한다. 생동감 넘치는 3D와 주인공들의 짜릿한 발레와 스트리트댄스가 결합된 발렛팝, 엘튼 존부터 슈가베이비스까지 핫한 뮤지션들의 참여 등으로 댄스와 음악이 결합된 최고의 댄스무비를 보여주는 <스트리트 댄스>는 3D 시대를 알린 <아바타>와는 또 다른 리얼 3D 쾌감으로 3D 댄싱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쓸 것이다.

영화 <스트리트 댄스>는 최고의 스트리트댄스 챔피온쉽에 도전하는 스트리트 댄스팀과 정통 로열발레팀의 열정과 로맨스를 그린 영화. 역동적인 힙합과 아름다운 발레가 결합한 신개념 댄스 ‘발렛팝’을 선보이며 섹시한 힙합 걸과 파워풀한 발레리노의 짜릿한 로맨스까지 영화적인 재미를 모두 갖춘 세계 최초 3D 댄싱 블록버스터이다. 최근 진행된 3D 일반시사 관객들의 91%가 재미있다, 90%가 추천하겠다고 답해 6월 극장가 최고의 흥행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세계적인 천재 춤꾼들의 댄스와 음악, 화려한 영상의 세계 최초 3D 댄싱로맨스 <스트리트 댄스>는 관객들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함과 땀방울과 열정을 극장에서 그대로 느끼며 올 여름, <아바타>와는 다른 3D 영상 혁명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스트리트 댄스>는 2010년 6월 16일 전국 극장에서 2D와 3D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마스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Advertisements
댓글
  1. 익명 댓글:

    3D가 어지러운건… 나만 그런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는건 맞지만 장시간 집중하긴 어렵던데….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